경험들/다녀간 장소

[역삼맛집] 역삼 점심 샐러드 먹기 좋은 곳 ‘슬로우앤로’ Slow & Raw 역삼1호점

detail_jy 2023. 2. 12. 01:23
728x90

역삼 쪽 맛있는 샐러드를 파는 슬로우앤로!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85길 32 1층 슬로앤로 역삼1호점
매주 일요일 휴무

역삼역 1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어야하는 위치에 있다



역삼역 1번출구 근처에 정말 맛있는 샐러드 맛집

검색해보니 남영역 쪽에도 지점이 있다.

역삼1호점인 것을 보니 앞으로 더 다양한 지역에 지점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다!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고 혼자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있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다.

주문은 들어오자마자 있는 키오스크에서 간편하게 하면 된다!

샐러드 메뉴가 웜 샐러드, 콜드샐러드, 파스타샐러드, 그리고 요거트 같은 디저트 류등 다양하게 있다.

자주가도 메뉴를 매번 다른 걸 먹을 수 있어 안질릴 것 같다!

최근 자주 갔는데 첫날 먹은 메뉴는 부리또볼이었다.

슬로우앤로 부리또볼

부리또볼에는 치킨, 아보카도, 콜비잭치즈, 현미밥, 고수, 또띠아가 엄청 골고루 들어가있다.

신선한 재료가 알찬 구성으로 들어가 있어서 감동이었다.

사실 한국에서는 만족스러운 샐러드를 먹은 경험이 많지 않은데

슬로우앤로 샐러드는 완전 대만족이었다! 양도 푸짐하고, 일단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시고 신선한게 가장 맘에 들었다.
드레싱도 식상한 드레싱 맛이 아니라 제대로된 맛이 난다.

토핑 추가도 할 수 있는데 따로 추가 안해도 기본으로 엄청 알차게 들어가서 전혀 심심하지 않게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

부리또볼 완전 추천이다.다음에 또 먹고싶다 ㅠ

비프불고기샐러드

요 메뉴는 다른날 먹은 비프불고기샐러드다.
불고기가 짭쪼름해서 밥이랑 같이나와서 좋았다.

샐러드지만 결코 부실하지 않고 완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불고기와 파인애플조합은 환상이었다.

아보카도 반개 추가해서 진짜 배불리 잘 먹었다.

뇸뇸

해산물페스토샐러드

해산물페스토샐러드도 먹어봤다!
페스토 소스 종지 너무 귀엽

모든 샐러드 메뉴가 들어가는 토핑이 약간씩 다르다. 해산물 샐러드인데 고구마에 두부까지.. 진짜 이런 퀄리티의 샐러드라면 매일 먹고 싶을 정도다!

페스토 소스 뿌리기 ㅎㅎ

페스토 소스의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던 것 빼고는 이것도 무난하니 맛났다

먹어본 세가지 메뉴중 부리또볼이 가장 맛있었다

이 근처 직장인분들이 밥을 더 좋아하는지 점심 피크시간대인데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었다.

역삼에서 샐러드 맛집을 찾고 있다면 슬로우앤로우를 추천합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