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들/journal

[무료 나눔] 2021년 굿노트 플래너 속지 (위클리 속지)

detail_jy 2021. 1. 23. 20:18
728x90

안녕하세요, 루네입니다 :) 

 

2021년이 되면서 나만의 루틴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에 관심이 생기다보니,

한번도 해본적없는 '다꾸'의 세계에 살짝 입문해보고 있습니다. 

 

저만 몰랐지 다꾸 매니아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금손이신 분들 정말 많아서 영감도 많이 얻었어요! 

 

저도 아이패드를 작년에 구매하면서 프로크리에이트와 함께 굿노트 앱을 같이 깔았는데요, 

굿노트에 깔린 기본 템플릿만 사용하다보니, 정보가 눈에 쏙쏙들어오지도 않고, 필기를 해도 뭔가 체계없이 지저분해서 

다시 돌아가서 보는 일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코딩이랑 그로스해킹을 배워보겠다고 혼자 자료보면서 필기한 노트

필기가 깔끔한 정리가 안되다보니, 굿노트도 별로 활용을 안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는 디지털 플래너의 세계에 한번 입문해보았습니다. 다꾸가 유행하기 시작한 지는 꽤 되었는데, 저로서는 신세계였어요+_+

 

아날로그 수첩도 좋지만, 이젠 태블릿기술이 점점 발달하고 커스터마이징도 훨씬 용이해서 디지털 플래닝을 사용하려는 분들이 계속 늘어날 것 같아요.

 

아이패드에 일기를 쓰거나 개인 정보들을 써놓으면 아무도 볼일이 없으니까 이만큼 프라버시가 보장되는 방법도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처음 만들어보는건데, 나름 만족스러워서 무료 나눔합니다. 

 

2021년 위클리 플래너인데,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저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를 사용하고 있어서, 제 사이즈에 가장 최적화된 규격 만들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마 웬만한 태블릿이면 사용하시기 괜찮은 비율일거에요. 

 

- 문서 사이즈: 1950 pt x 1240 pt

- 속지 구성: 위클리 플래너 속지 (2021년1월~12월) 12장 

- 사용 방법:

1) PDF 다운 받아서 굿노트앱으로 열어줍니다. 

2)아래 캡쳐화면에서 파일의 페이지 목록으로 가준다음, 목록 팝업이 뜨면 'Select(선택)'을 눌러줍니다.

3) 복사할 페이지를 선택하고 '복사'를 눌러줍니다. 

4) 목록의 마지막 페이지 다음에 새 페이지를 추가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 를 눌러주세요.

 

5) 페이지 붙여넣기를 눌러주세요. 

6) 복사된 페이지가 마지막에 추가됩니다. 페이지를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해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의 위클리 플래너니까 그때그때 해당 월의 속지를 페이지 추가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저는 보통 해당하는 주에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적어 놓고, 잘 잊어먹는 것들을 따로 구분해서 보는 것이 편해서 그렇게 구성해보았습니다.

 

그날 그날의 칸은 공란으로 비워두었어요. 자유롭게 키워드로 적으시거나, 사진과 함께 그날의 하이라이트가 되는 이미지를얹고 옆에 필기 하는 식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 

 

아무것도 안쓰여진 속지 모습입니다.

 

앞으로 유용하고 다양한 속지 디자인으로 꾸준히 만들어보려고 해요! 

 

사용하실 분들은 첨부 다운받아서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소중한 한 주 한 주 좋은 계획 세우셔서 이루시고 싶은 일들 다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써보시고 의견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weeklyplanner_mon_2021.pdf
0.19MB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