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bookshelf

길 위에서 - 잭 케루악

detail_jy 2023. 3. 20. 23:37
728x90
시칠리아

살라, 여행하라, 모험하라, 축복해라,
그리고 미안해하지 마라

스페인 네르하


충분히 휴식하고 늘 친절해라
넌 그 어떤 것도 증명해낼 필요가 없다


스페인 어딘가


나는 자주 그러듯, 놀랐다
떠나는 행위가 이렇게 쉽고 이렇게 기분 좋은 일이라는 사실에.  세상은 갑자기 무한한 가능성으로 넘쳐났다.



잭 케루악의 길 위에서라는 작품을 우연히 알게됬다
핀터레스트에서 본 문장이 유난히 마음에 와닿았어서
검색해보니 매우 유명한 책이었다. 그동한 문학에는 전혀 관심을 갖지 않고 살았는데 요즘들어 문학을 더 알아가도 싶다.
시도 좋고.

좋았던 문장 몇개를 내 맘대로 번역해보았다.
길위에서는 원서로 꼭 읽어보고 싶다.





반응형
LIST